본문 바로가기
우리마을 소식

[스크랩] `가을노래여행` 성황

by 골동품 고서 고문서 근대사 갤러리 진품명품 2010. 12. 5.

'가을노래여행' 성황
아쉬움을 뒤로하고... 로사리오 봉사단
2010년 11월 20일 (토) 12:36:03 김만식 기자 mskim21kr@hanmail.net
   
자막으로 가사를 보여주는 싱어롱(사랑이 지나가면-정지몽, 홍슬기) 
   
가을편지-정지몽, 강익수, 윤주철
   
음성 섹소폰 동호회의  연주(다함께 차차차-설운도)
   
로사리오 밴드 전단원의 무대(잘있어요-이현)
   
겨울아이-정지몽,강익수, 윤주철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에 아쉬움을 달래줄 신나고 분위기 있는 음악회 '가을노래 여행' 싱얼롱 콘서트가 20일(토) 저녁 7시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로사리오 봉사단 밴드와 관객이 함께하는 가을노래, 통기타 라이브 싱어롱, 팬플롯과 피아노의 가을 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음성 색소폰동호회와 함께 70∼80년대 대중음악을 비롯하여 팝송, 성인가요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음성지역의 군민들과 함께 만들고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에 촉촉하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로사리오 봉사단(단장 정지몽)은 가톨릭 신자 중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단원의 직업은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유치원교사, 직장인, 자영업자, 농업, 주부 등 다양하며 연령층 또한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게 구성되어있다.

로사리오 밴드 단원은 모두 아마추어이지만 열정과 열의로 13년째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등 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느 곳이든 찾아가 1998년부터 현재까지 80여 회의 무료 연주공연을 했다.

출처 : 감곡향토문화연구회
글쓴이 : 거곡 원글보기
메모 :